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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횡스크롤 게임을 만드는 중입니다

플레이어 오브젝트는 게임 씬에 있고 게임 시작전에 준비하는 씬? 거기에 캐릭터 스테이터스와 포인트를 투자해서 능력치를 올리는걸 구현하려고 합니다

근데 씬이 달라서 플레이어 스크립트의 변수를 가져오기가 어렵더리구요

그래서 아예 준비 씬에서 스테이터스를 저장하고 게임 씬에 진입할때 플레이어에게 그 값을 넘기려고 하는데 어떻게 코드를 짜야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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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스테이터스를 보관 및 접근 할 수 있는 전역 객체를 사용해 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ex : Singleton Patter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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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의 DontDestroyOnLoad 를 사용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캐릭터의 정보를 상기 언급한 함수를 통해 독립된 씬으로써 값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해두고 캐릭터 컴포넌트가 

필요한 시점에 앞서 만든 대상을 참조하면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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