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0 votes
266 views
unity로 개발하다보면 프리팹으로 만들기 애매한 오브젝트들이 있습니다..

SpriteRenderer 같이 한개의 컴포넌트만 가지고 있는 경우들이 해당되는데

이런 프리팹의 경우 공통적으로 사용하는 SpritePrefab을 하나 만들어놓고

sprite를 로드해서 넣어주는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각 오브젝트마다 프리팹이 하나씩 있는것이 좋을까요?

 

둘다 장단점이 있어보입니다만...
asked (44 point) , 266 views

1 답변

+1 vote
후자는 스프라이트 한개당 프리팹 한개라면 에셋 관리가 힘들어질것 같네요.
answered (65 point)

버그 해결을 위해 도움을 구하고, 도움을 주세요. 우리는 그렇게 발전합니다.

throw bug 는 프로그래밍에 대한 전분야를 다룹니다. 질문,논의거리,팁,정보공유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래밍과 관련이 없는 내용은 환영받지 못합니다.

258 질문
391 answers
397 댓글
511 us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