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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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rivate void OnTriggerEnter2D(Collider2D other)
    {
        Equip_Item_001 = other.gameObject;
        Equip_Item_Sprite_001 = other.gameObject.GetComponent<SpriteRenderer>().sprite;
        other.gameObject.transform.position = new Vector3(10, 10, 1);
        Debug.Log(other.gameObject.transform.position);
    }

현재 두 물체는 양쪽에 박스콜라이더, 한쪽에는 리기드바디가 달려 있습니다.

문제는 다른건 동작이 다 잘되는데, 코딩의 transform.position 이부분이 동작하질 않습니다. (증상:아무 반응이 없습니다.)

그런데 4번째줄 디버그에서는 위치가 10.10.1이라고 적혀져 나옵니다. -_-

물론 게임상에서는 안먹히고 그대로 그자리 있습니다. (x,y값의 변화가 없습니다.)

OnTriggerMethod 안에서는 충돌한 물체를 움직일려면 다른 방법을 써야하는지.. ㅠㅠ 답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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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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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돌된 물체가 아니고, 충돌한 물체가 이동하는 건데 맞나요?
answered (4 poi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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