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0 votes
75 views
cocos2d-x 2.2.6 이고

외장볼륨에서 build_native.sh 로 빌드하면 헤더를 못찾습니다

 In file included from jni/../../../../../Classes/?????/??????.cpp:16:0:
jni/../../../../../Classes/????/????????.h:5:21: fatal error: libJson.h: No such file or directory
 #include "libJson.h"
                     ^
compilation terminated.

외장볼륨에 있던걸 그대로 내장 볼륨 유저 디렉토리 하위로 넣으면 문제없이 빌드가 됩니다.

유저디렉토리에 외장볼륨 경로를 심볼릭링크를 걸어보면 여전히 헤더를 못찾습니다

물리적으로 다른 볼륨이면 이러는거 같은데 무슨이유인지 모르겠습니다
asked (347 point)
재 태그 , 75 views

1 답변

0 votes
우수 답변

자답답니다

파일 시스템 문제였습니다.

외장은 mac os extended (Case-sensitive, journaled) 

내장볼륨은 APFS  파일시스템이라 

include 에서 대소문자 안맞아도 기존에는 넘어가던 문제였습니다...

 

 

타임머신용으로 사용할때 해당 파일 시스템을 강제하므로 주의 요망

 

맥 기본이 대소문자 구별없는거 이제서야 알았네요;

기존볼륨 축소시키고 APFS 잡아서 빌드거니 정상 동작합니다

answered (347 point)
수정됨

버그 해결을 위해 도움을 구하고, 도움을 주세요. 우리는 그렇게 발전합니다.

throw bug 는 프로그래밍에 대한 전분야를 다룹니다. 질문,논의거리,팁,정보공유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래밍과 관련이 없는 내용은 환영받지 못합니다.

186 질문
289 answers
314 댓글
307 us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