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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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한 환경 (블럭을 완전히 같은 위치에 쌓고, 같은 위치로 볼을 쏠때) 에서 동일한 결과가 나오는것은 확인을 했는데...

 

에디터에서 실행하는것과, 윈도용 실행빌드를 뽑아내서 돌리는 결과물에

차이가 발생하네요.

 

이러면, 아이폰이랑 안드로이드 빌드랑도 차이가 날거같은데,

무슨 문제때문일까요?

 

스타크래프트와 같이 유저들의 입력을 서로 동기화시켜서, 적은 정보로 동일한 결과를 보여줘야할

부분을 구현하려 합니다.

 

물리를 새로 구현해야할지 아닐지 좀 고민이 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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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정리된 문서가 있어서 좌표 첨부합니다.

https://sunhyeon.wordpress.com/2014/12/01/16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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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답변
유니티 엔진 그대로 이용하면 동일하게 나오지 않습니다.

결정론적(Deterministic) 알고리즘으로 직접 구현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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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됨
크, 그렇군요 역시 결론이 이렇게 나오네요..
그냥 연출부분만 물리쓰고, 주요 오브젝트는 직접 연산을 해야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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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는 동일계산결과 보증 안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아 이거 무슨 용어 있었는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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