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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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unreal 4 작업 중인데  c++ 보다 블루프린트 먼저 배웠더니 너무 어렵네요..

단순히 camera 끼리 전환한다던가 하는건 쉽게 했는데

한 화면에 카메라 2개 화면을 같이 보여줘야 합니다. shader 로 화면 비율을 조정

하면서 보여주고 싶은데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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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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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카메라 화면은 Render Target으로 보여주면 안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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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화면을 상황에 따라 비율을 바꿔야 되서요.

카메라 1,2 반반 하다가 3분의 1, 3분의 2 이런식으로

render target 같은 경우는 메터리얼로 만들어서 박스

같은 오브젝트에 붙이는 용도 말고도 다른식으로 쓸 수 있나요?

그냥 말그대로 화면에 두 카메라를 같이 보여줘야 되는 상황인데

제가 렌더타켓  응용 방법을 메터리얼 생성해서 박스에 붙이는 것밖에 모릅니다.

간단하게 검색해봤는데 이런건가요?

https://www.youtube.com/watch?v=z9QWOYr9qmw

해당 영상 저자 블로그 : https://jamierobertson1993.wordpress.com/2014/11/13/splitscreen-in-unreal-4/

넵 거의 비슷합니다. 감사합니다.

버그 해결을 위해 도움을 구하고, 도움을 주세요. 우리는 그렇게 발전합니다.

throw bug 는 프로그래밍에 대한 전분야를 다룹니다. 질문,논의거리,팁,정보공유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래밍과 관련이 없는 내용은 환영받지 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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