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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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Directx11을 공부중인 학생입니다. 

 

Directx11을 이용한 3D게임 프로그래밍 입문 책으로 공부하던중

스텐실 10챕터 연습문제 8번을 풀다가 막혀서 질문을합니다.

 

문제는 장면의 깊이복잡도를 측정하기위해 스텐실버퍼를 이용하여 스텐실버퍼 항목이 1씩증가시켜

물체가 얼마나 곂쳐있는지를 알아내는것이 문제입니다.

 

1.스텐실버퍼의 값을 어떻게 가져와야하나요?

 -깊이 복잡도 수준을 스텐실버퍼의 항목값에 따라 달리표현해야합니다. 얘를들어 1일경우 파란색,2는 녹색등..

 

2. 투영 창 전체를 덮는 직사각형을 구하여 구분된 색으로 그리라고합니다.

 - 투영 창전체를 덮는 직사각형을 그리고 이것에 색을 입히라는데.. 어떻게 투영창에 그려야할지 잘모르겠습니다.

 

예제에서는 다음과 같은 화면을 표시하라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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