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0 votes
159 views
안녕하세요.

언리얼엔진 4.20버전에서 안드로이드로 빌드 후, 기기에서 실행하면 내부저장소에 자동으로 UE4Game 폴더가 생성되더라고요.

해당 폴더에는 세이브 파일과 GameUserSettings.ini, Game.ini등 여러가지 config파일들도 생성되고요.

게임 시작시에 UE4Game 폴더를 다른 위치, 예를 들면 내부저장소 App 설치 폴더(=Android/data/프로젝트)같은곳으로 생성이 가능한지 궁금하고요, 가능하다면 어떤식으로 해야하는지.. 도움을 요청합니다!!

p.s. Shipping, Debug로 빌드해서 둘다 테스트해봤는데 내부저장소에 UE4Game폴더가 생기더라고요.

테스트 폰은 Galaxy S5(AOS 5.0)입니다.
asked (89 point) , 159 views

1 답변

+2 votes
우수 답변
빌드할 때 Shipping + Distribution 옵션 둘 다 켜주셔야 합니다. 그러면 sdcard/Android/data/패키지명 디렉토리를 사용합니다.

런치 대시보드에서라면 distribution 플래그만 켜주시면 shipping은 알아서 됩니다.
answered (99 point)
선택됨
해당 옵션이 있었군요..ㅠㅠ

말씀하신대로 옵션 설정하고 해보니 정상적으로 설치폴더에 생성되는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

버그 해결을 위해 도움을 구하고, 도움을 주세요. 우리는 그렇게 발전합니다.

throw bug 는 프로그래밍에 대한 전분야를 다룹니다. 질문,논의거리,팁,정보공유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래밍과 관련이 없는 내용은 환영받지 못합니다.

132 질문
224 answers
258 댓글
247 us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