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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캐릭터를 PlayerCharacter라고 클래스를 만들어서 처리 하는데
다른 유저는 뭐라고 보통 이름 정의하는지. 궁금합니다.
같은 PlayerCharacter로 처리 할려고 햇는데 값을 참조하는게 다르다보니... 이름을 구분지어져야 할것 같습니다.

내 캐릭터를 MyPlayerCharacter
다른 사람 캐릭터를 PlayerCharacter로 쓸까도 고민해봤는데..

보통 어떤이름으로 구분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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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답변
Character는 다 공통으로 쓰고 로컬에 있는 내 캐릭터를 LocalPlayer나 LocalCharacter로 쓰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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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됨
답변 감사합니다.

말씀해주신것처럼 해도 좋긴하나. 내부에서 처리될때 if로 분기를 태워야 하다보니.

그게 적으면 괜찮은데 많을것 같아서요. 그래서 차라리 클래스 자체를 분리 하는게 좋을것 같더라구요.ㅎㅎ
넵 클래스두요
말씀 해주신거에서 힌트를 받아서...

PlayerCharacter
LocalPlayerCharacter : PlayerCharacter
RemotePlayerCharacter : PlayerCharacter

로 하기로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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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인 경우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제 경우는 따로 내 캐릭터와 타인의 캐릭터를 구분하지 않고 있습니다.

즉 월드상에서 움직이고 행동하는 캐릭터 자체는 나의 것이나 남의 것이나 같은 클래스를 쓰되 그 캐릭터를 움직이게 만드는 액션만 내 입력으로 처리되는 느낌이죠..

만약 굳이 클래스를 나누어야 한다면... MyPlayerCharacter 정도면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answered (298 point)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저도 같은걸로 처리하고 싶긴한데.

예를들면 제 캐릭터가 공격했을때 공격력은, 레벨, 장착된 아이템, 스킬 등을 매번 합해서 사용되지만.

다른 플레이어는 이런 정보를 다 받아올수 없어 최종값만 받아오게되다보니 참조해야할 클래스가 달라서.

한 클래스에 if로 분기를 태우고 싶지 않더라구요..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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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yerCharacter

NetPlayerCharacter

RemotePlayerCharacter

OtherPlayerCharacter

SimulatedPlayerCharacter

...
answered (670 poi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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