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0 votes
313 views
유니티를 사용하다가 개인적으로 언리얼을 사용하면서 느끼게 된 점 중 하나가

언리얼은 유니티에 비해 자주 멈추고 강제 종료가 많다는 점인데

혹시 이런 차이가 나는 이유를 아시는 분 계신가요?

비슷한 종류에 에러더라도 유니티는 일시정지되거나 로그에 표시하고 넘어가는 반면

언리얼 엔진은 엔진 자체가 종료되는 경우가 많은데 두 엔진 사이에 어떤 차이가 있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asked (6 point)
수정됨 , 313 views

1 답변

+1 vote
우수 답변

유니티

C++로 작성된 엔진 코어에 C# 스크립팅으로 만든 매니지드 도메인을 올려서 사용. -> 범주 내 예외는 핸들링 해 줌
크래시 나면 높은 확률로 엔진 잘못

Stable 하지 않은 피쳐나 패키지 사용하면 유니티 에디터도 심심찮게 죽는데 원인규명불가

언리얼

C++ 엔진 코어에 C++ 스크립팅
사용자가 잘못 사용 -> 얄짤없이 예외 크래시
크래시 나면 높은 확률로 사용자 잘못...

answered (405 point)
선택됨
명확하게 이해는 안되지만 테스트 환경이 다르다는 것으로 이해 되었습니다.

관련 부분을 좀 더 찾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버그 해결을 위해 도움을 구하고, 도움을 주세요. 우리는 그렇게 발전합니다.

throw bug 는 프로그래밍에 대한 전분야를 다룹니다. 질문,논의거리,팁,정보공유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래밍과 관련이 없는 내용은 환영받지 못합니다.

618 질문
783 answers
748 댓글
118,441 us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