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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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것이 처음인지라 아무것도 모르는 연구원입니다..;
장님 코끼리 다리 더듬듯이 더듬어가고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사용하고있는 환경은 유니티이고요, 현재 맞닥뜨린 문제는 point cloud의 point size 변경 문제인데요, 제가 오픈소스에서 구한 코드에서는 openGL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제가 사용하는 VR 환경에서는 openGL 설정을 하면 VR 기기에 뜨지 않고 steamVR 화면만 나옵니다.

dx11로 설정하면 VR 기기에는 정상적으로 나오지만 point size 변경이 되질 않습니다.

지금 사용하는 VR 기기는 HTC Vive pro eye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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