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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Object Monster1 = Instantiate(Monster1Prefab, transform.position, transform.rotation);

 

현재 생성시에 rotation이 y축 -90으로 생성은되지만 보이진않습니다.

코드를 어떻게 바꾸면 y축을 0으로 바꿀수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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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가 잘 보이시나요

1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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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는 잘 안보이지만, 코드상 문제가 좀 있습니다.

GameObject Monster1 = Instantiate(Monster1Prefab, transform.position, transform.rotation);

이렇게 하면 Monster가 현재 스크립트가 붙어있는 객채의 위치, 회전값과 동일하게 생성됩니다.

만약 특정위치, 회전값(0,0,0)으로 생성을 시키시려면

GameObject Monster1 = Instantiate(Monster1Prefab, new Vector3(n, n, n), Quaternion.Euler(0f, 0f, 0f));

이렇게 해주시면 됩니다.
answered (4 poi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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