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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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톤을 이용한 멀티게임으로 씬 전환하는데 있어서 오류가 나서 막혔습니다.

1. A라는 씬이 있고 B라는 씬이 있으면 A라는 씬에서 B라는 씬으로 넘어갈때 플레이어 클론 2개가 그 씬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이 클론이 다른 씬으로 넘어가서 움직이면 이 복제된? 클론 2개도 같이 움직입니다.

2. 그리고 그 뒤사람이 씬 전환을 하면 먼저 들어간 사람이 보이지만 먼저 들어간 사람은 그 뒤에 온 사람이 보이지가 않습니다.

if (collision.CompareTag("Player") && Input.GetKeyDown(KeyCode.Space) && collision.gameObject.GetComponent<PhotonView>())

        {

            //StartCoroutine(TeleportRoutine());

            //this.audiosource.Play();

            //PhotonNetwork.Destroy(player);

            //Destroy(player);

            Transform[] List = GetComponents<Transform>();

            if(List != null)

            {

                for(int i = 0; i<List.Length; i++)

                {

                    if(List[i] != transform)

                    {

                        Destroy(List[i].gameObject);

                    }

                }                

            }

            SceneManager.LoadScene(toMap);

            //GameManager.instance.CreatePlayer();

        }

 

이것저것 해봤는데 도저히 모르겠네요.
폐쇄 기록: 해결이 되어서 다른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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