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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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스크린 샷들을 보면 특정 위치에서 장애물에 가려지는 부분을 판단하여 시야에 들어오는 만큼을 바닥에 특정 색상으로 렌더링 해주고 있는데요.

유니티에서 요런 효과를 구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방법이나 참고할 자료, 또는 에셋 등의 추천 어떤것이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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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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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D Raycasting

https://www.youtube.com/watch?v=TOEi6T2mtHo

Javascript이지만 참고정도는 되리라 생각합니다.
answered (240 point)

버그 해결을 위해 도움을 구하고, 도움을 주세요. 우리는 그렇게 발전합니다.

throw bug 는 프로그래밍에 대한 전분야를 다룹니다. 질문,논의거리,팁,정보공유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래밍과 관련이 없는 내용은 환영받지 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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