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0 votes
108 views
안녕하세요.

현재 OpenGL을 사용해 프로젝트를 진행 중입니다.

 

현재 원격 데스트톱에서 물체 회전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다음 함수를 사용하고 있고 마우스 좌표를 얻어 구면 좌표계를 활용해 물체를 회전합니다.

glfwSetInputMode(window, GLFW_CURSOR, GLFW_CURSOR_DISABLED);

 

원격 사용 시 회전은 되지만 너무 빠르게 회전한다든가 마우스 좌표를 제대로 얻어오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이에 대한 해결 방안이 있을까요?
asked (2 point) , 108 views

1 답변

0 votes
인풋 부터 문제가 있다는건데. 인풋을 노말라이징해서 쓰던가 클램핑 해서 적절히 맞는값으로 바꿔줘야 하지 않을까요?

마우스위치의 경우 x,y로 할수도 있지만 시작위치와 방향 적절한 시간값으로 대체 가능 할거 같습니다.
answered (184 point)

버그 해결을 위해 도움을 구하고, 도움을 주세요. 우리는 그렇게 발전합니다.

throw bug 는 프로그래밍에 대한 전분야를 다룹니다. 질문,논의거리,팁,정보공유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래밍과 관련이 없는 내용은 환영받지 못합니다.

544 질문
703 answers
684 댓글
118,235 us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