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1 vote
185 views

별로 문제 없겠죠?

어째서인지 네이티브에선 이런거 자주 썼는데 유니티에서는 써본적이 없네요

 

ios에서 문제 생기거나 할 여지 있을까요?

    class Class1
    {
        Class2 c2 = new Class2();
        Class3 c3 = new Class3();

        public void doit()
        {
            method(10, c2.provider);
            method(10, c3.provider);
        }

        void method(int length, Func<int,int> cp)
        {
            for (int i = 0; i < length; i++)
            {
                Console.WriteLine(cp(i));
            }
        }
    }

    class Class2
    {
        public int provider(int parm)
        {
            return parm * 10;
        }
    }

    class Class3
    {
        public int provider(int parm)
        {
            return parm * 5;
        }
    }

 

asked (238 point)
재 태그 , 185 views

3 answers

+2 votes
우수 답변

네 됩니다. 제 아이폰에서 실행했습니다.

answered (59 point)
선택됨
감사합니다꽈악
 

이런거도 소개해주시고
https://assetstore.unity.com/packages/tools/gui/lunar-mobile-console-free-82881
+1 vote
ios/android 별로 문제 없습니다.
answered (6 point)
+1 vote
Func<>, Action<>, Predicate<> 모두 Android에선 잘 됩니다!! ^^
answered (22 point)

버그 해결을 위해 도움을 구하고, 도움을 주세요. 우리는 그렇게 발전합니다.

throw bug 는 프로그래밍에 대한 전분야를 다룹니다. 질문,논의거리,팁,정보공유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래밍과 관련이 없는 내용은 환영받지 못합니다.

96 질문
186 answers
194 댓글
211 us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