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0 votes
66 views

보통 많이들 사용하는방식이 multi-pass라고 해서 뭐 아래와같은 내용을 한 블로그에서 찾았는데요.

 

   // One Pass

      Pixel0 = Base1 * VertexColor0.r + Base2 * VertexColor0.g + 
                  Base3 * VertexColor0.b + Base4 * VertexColor0.a; 

      // Two Pass
      Pixel1 = Base5 * VertexColor0.r + Base6 * VertexColor0.g + 
                  Base7 * VertexColor0.b + Base8 * VertexColor0.a;
      // Two Pass부터는 Alpha 값을 함께 조절해서 처리를 해줘야 합니다. 

      VertexColor1.a =  VertexColor0 .r + VertexColor0 .g + VertexColor0 .b + VertexColor0 .a;

[출처] Terrain splatting|작성자 검은콩

 

이내용을 봐도 정확히 어떻게 처리하는지를 잘 모르겠습니다. 어쨋든 결국 스플래팅할만큼의 텍스처개수를 셰이더에 넘겨줘야하는건가요?? 그러면 100개를 스플래팅하려면 셰이더에 텍스처SRV 100개를 셰이더에 넘겨서 처리해야하는건가요..?

asked (24 point) , 66 views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하려면 로그인 또는 가입해야합니다.

버그 해결을 위해 도움을 구하고, 도움을 주세요. 우리는 그렇게 발전합니다.

throw bug 는 프로그래밍에 대한 전분야를 다룹니다. 질문,논의거리,팁,정보공유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래밍과 관련이 없는 내용은 환영받지 못합니다.

520 질문
675 answers
665 댓글
118,175 us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