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0 votes
143 views
빌드를 잘 해서 실행을 하면 에러가 발생합니다 ㅠㅠ

FormatterNotRegisteredException

https://github.com/Cysharp/MagicOnion/issues/444

이슈 번호도 요사스럽고 다음 단계로 못넘어가서 해매고있네요 ㅠㅠ
asked (287 point)
재 태그 , 143 views

1 답변

0 votes

444 ㄷㄷㄷ

여담이지만 항상 덕분에 좋은 라이브러리 소개 받아서 잘 참고 하고 있습니다.

https://github.com/Cysharp/MagicOnion/issues/311

이런 관련 이슈가 있는데 README에 있는 것 처럼 MagicOnionResolver 추가 하셨나요?

[RuntimeInitializeOnLoadMethod(RuntimeInitializeLoadType.BeforeSceneLoad)]
static void RegisterResolvers()
{
    // NOTE: Currently, CompositeResolver doesn't work on Unity IL2CPP build. Use StaticCompositeResolver instead of it.
    StaticCompositeResolver.Instance.Register(
        // This resolver is generated by MagicOnion's code generator.
        MagicOnion.Resolvers.MagicOnionResolver.Instance,
        // This resolver is generated by MessagePack's code generator.
        MessagePack.Resolvers.GeneratedResolver.Instance,
        StandardResolver.Instance
    );

    MessagePackSerializer.DefaultOptions = MessagePackSerializer.DefaultOptions
        .WithResolver(StaticCompositeResolver.Instance);
}
answered (53 point)

버그 해결을 위해 도움을 구하고, 도움을 주세요. 우리는 그렇게 발전합니다.

throw bug 는 프로그래밍에 대한 전분야를 다룹니다. 질문,논의거리,팁,정보공유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래밍과 관련이 없는 내용은 환영받지 못합니다.

497 질문
650 answers
626 댓글
118,032 us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