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1 vote
362 views
전체적인 게임은 다 유니티에서 이루어지고 맨 마지막에 특정 버튼을 누르면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짠 코드로 넘어가게 하고 싶습니다ㅠㅠ

유니티 프로젝트를 export하여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 넣는 방법 말고는 없을까요??

유니티 프로젝트에서 gps를 실시간으로 받아와야 하는데 이상하게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 유니티 프로젝트를 export해서 넣으면

gps를 실시간으로 받지를 못하더라구요ㅠㅠ
asked (4 point) , 362 views

1 답변

+2 votes
https://docs.unity3d.com/Manual/PluginsForAndroid.html

 

별도의 안드로이드 프로젝트에서 유니티전용 플러그인을 개발해서 aar 내지 jar로 만드신 후

유니티 프로젝트에 직접 넣어서 해보셔요.
answered (64 point)
답변 감사합니다.

aar로 추출을 하는 법을 해보고 있는데 예제를 따라해봤을 때

(http://moblieandlife.tistory.com/entry/%EC%95%88%EB%93%9C%EB%A1%9C%EC%9D%B4%EB%93%9C-%EC%8A%A4%ED%8A%9C%EB%94%94%EC%98%A4-%ED%94%8C%EB%9F%AC%EA%B7%B8%EC%9D%B8-%EB%A7%8C%EB%93%A4%EA%B8%B0-20181103-aar-%ED%98%95%EC%8B%9D)

단순히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의 기능(?)을 불러오는 것까지는 성공을 했습니다.

그러나 activity.xml과 같이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layout을 사용하고 싶은데

layout파일이 들어가면 unity에서 빌드가 안되더라구요..ㅠㅠ

혹시 그 이유를 아시나요?ㅠㅠ
앗 이 부분은 해결을 하였습니다..

혹시 한가지만 더 물어봐도 괜찮을까요?ㅠㅠ

빌드까지 되었고, 안드로이드 intent창까지 띄웠는데

제가 적용한 layout이 안뜹니다ㅠㅠ인텐트처럼 뭔가 뜨긴하는데 아무것도 없는 검은 화면만 뜹니다.

유니티 코드는

 

   private AndroidJavaObject activityContext = null;
    
    public void CallActivity()
    {
        using (AndroidJavaClass activityClass = new AndroidJavaClass("com.unity3d.player.UnityPlayer"))
        {
            activityContext = activityClass.GetStatic<AndroidJavaObject>("currentActivity");
        }
        using (var plugin = new AndroidJavaClass("com.test.unityplugintest.UnityPluginMainClass"))
        {
            if (plugin != null)
            {
                plugin.CallStatic("CallActivity", activityContext);
            }
        }

    }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버그 해결을 위해 도움을 구하고, 도움을 주세요. 우리는 그렇게 발전합니다.

throw bug 는 프로그래밍에 대한 전분야를 다룹니다. 질문,논의거리,팁,정보공유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래밍과 관련이 없는 내용은 환영받지 못합니다.

132 질문
224 answers
258 댓글
247 us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