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0 votes
414 views
깃헙에서 언리얼 엔진 소스 다운받아서 빌드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비주얼스튜디오에서 내 프로젝트만 빌드해도 가끔 엔진소스도 같이 빌드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거 왜 그런가요?

해결 방안 없을까요? 엔진소스쪽도 빌드되면서 시간이 넘 오래 걸리네요~
asked (13 point) , 414 views

1 답변

0 votes
모르는 사이에 건드렸을 가능성은 없나요? 파일은 identical 하게 다시 수정해서 저장했다 하더라도...
answered (134 point)
D드라이브 루트에 빌드한 엔진소스을 저장해 놓고 사용하고 있어요~ 딱히 건드리지은 않아요~

내 프로젝트을 빌드하면 가끔 엔진의 일부 소스코드을 빌드하는것 같아요~ 그래서 1250개 정도 되는 파일이 엔진 코드가 다시 컴파일 되는것 같아요~
물론 건드리진 않으셨겠지만 빌드 전 매번 타임스탬프나 더티체크를 하시는지, 모르는 사이에 변경되었을 가능성이 전혀 없는 빌드 파이프라인 규칙을 정해놓고 작업중이신지 여부를 여쭤본 것입니다.
원래 엔진 소스도 빌드 된다고 하네요~

해결 방안으로 설치빌드을 사용하라고 하네요~

버그 해결을 위해 도움을 구하고, 도움을 주세요. 우리는 그렇게 발전합니다.

throw bug 는 프로그래밍에 대한 전분야를 다룹니다. 질문,논의거리,팁,정보공유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래밍과 관련이 없는 내용은 환영받지 못합니다.

482 질문
636 answers
613 댓글
87,362 us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