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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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유니티 프로젝트를 만들고 VSync Count를 Don't Sync로 설정한뒤 VR 세팅한 다음 개발자 모드로 빌드하면 프로파일러에

XR.WaitForGPU가 나오는데 그게 무려 10ms를 잡아먹습니다. 회사에서 60FPS을 원해서 16.6ms로 제한해야하는데 그거 하나만으로

10ms를 잡아 먹으니 골치가 아프네요. 6.6ms로 AI가 100명 넘개되고 맵도 상당히 큰 프로젝트를 만들어야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XR.WaitForGPU를 없애거나 줄이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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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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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PU가 뭔가 일을 빡시게 하고 있거나 뭔가 다른 이유로 CPU가 GPU를 기다리고있겠네요.

GPU Usage도 한 번 보세요. GPU가 똥줄빠지게 일을 하고 있으면 GPU 사이드에서의 최적화를 고려하거나 CPU 잡에서 해결할 수 있을지 고려해봐야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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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신입이라서 잘몰라서 작업관리자로 CPU와 GPU 사용량을 봤는데 CPU는 4%, GPU는 11% 나왔습니다.
프로파일러에도 GPU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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