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0 votes
59 views
안녕하세요.

Unreal 프로젝트를 진행중인데요.

cpp파일을 수정후 빌드를 누르면

Target is up to date 이 나오면서 빌드는 성공했다고 나오지만.

실제로 변경되어 적용되지 않습니다.(빌드 된 출력로그도 없습니다.)

이게 제 컴퓨터의 모든 언리얼 프로젝트에서 발생하는것은 아니구요.

회사 버전관리되고 있는 프로젝트에서만 발생합니다.

그리고 다른 동료도 똑같은 문제가 발생합니다.(발생하지 않은 동료도 있습니다.)

관련해서 문제 경험 후 해결하신분 계실까요.?

계시다변 해결방법좀 공유 부탁드리겠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인데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asked (19 point) , 59 views

1 답변

0 votes
해결 방법이 정확하지 않지만

여러가지 테스트를 해본결과

IncrediBuild를 사용하고 있어서 발생하는 문제라 판단됩니다.

그래서 IncrediBuild를 사용 안함 혹은 제거를 하였더니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하지만 확실히 IncrediBuild문제라고만 볼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IncrediBuild를 설치하고 잘 동착하고 있는 분도 계시기 때문입니다.

여튼 같은 문제를 갖고 계신분이 있다면 IncrediBuild를 제거하거나 사용 안함으로 하고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nswered (19 point)

버그 해결을 위해 도움을 구하고, 도움을 주세요. 우리는 그렇게 발전합니다.

throw bug 는 프로그래밍에 대한 전분야를 다룹니다. 질문,논의거리,팁,정보공유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래밍과 관련이 없는 내용은 환영받지 못합니다.

449 질문
598 answers
585 댓글
57,558 us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