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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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발생한 문제는 A는 Coroutine으로 동작하는 스크립트가 있고, 씬 전환 전에는 잘 동작합니다.

하지만  A -> B -> A로 씬 전환을 하여 B를 거쳐 오면 A에서 동작해야하는 Coroutine이 아무런 동작을 하지 않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몇가지 확인해 본 결과 B의 한 스크립트를 Remove시 동작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원인을 찾기 위해 메소드 하나씩 지워가면서 확인했지만 결국 찾지 못했는데요.. 혹시 다른 부분에 문제가 있는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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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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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쩌다보니 자답을 하게 되었습니다.

B 씬에서 사용하는 스크립트 중에

Time.timeScale = 0f; < 요 부분으로 인해 발생하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Time-timeScale.html

0으로 주었을때 일시정지가 된다는 것으로 보아 씬은 이동되지만 따른 기능은 정지되어 문제가 발생했던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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