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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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화면은 4분할해서 1,2,3 유저 4번은 정보창 (가로세로 비율은 자동으로)

2. C# 으로 개발할 예정이며 컨트롤러의 통신부분은 c# 에서 처리하여 Json 형태로 unity 로 전달 .

3. 플레이어 화면의 우상단에는 미니맵과 플레이어 + 다른 플레이어의 위치 필요 .

4. 4번 정보창역시 c#에서 처리된 정보를 Json 정보로 받아서 .그래프 형태로 표시.

 

이런 형태로 화면이 4분할되는 게임의 개발이 가능할까요 ?

 

 

ㅁㄴ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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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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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능'에 대한 데드라인을 명확히 해주셔야됩니다.

왜냐하면 말씀해주신 게임의 개발이 얼마든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구현은 가능하나 이 게임이 특정한 하이엔드 시스템에서 매장용으로 구동될 것인지, 일반 사용자의 PC에서 구동될 것인지, 특정해상도의 최소프레임 유지 조건... 등에 따라 해볼만 하다 하기 어렵다로 나뉘겠죠.
answered (78 point)
가능하군요 감사합니다 .

i9 10세대  엔비디아 30XX 에서

60FPS or 30FPS 가능한 성능으로 고정으로 나오면 됩니다 .

모니터는 52인치의 UHD/FHD 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4K 60FPS 는 안되겠죠 ? )

백화점의 매장용으로 구성되게 됩니다 .
4K UHD의 경우 부담스러울수 있겠지만 하드웨어 스펙상 타협가능한 선에서 개발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4K 60 FPS를 맞추기 위해선 게임 그래픽 단계의 최적화가 중요하겠습니다. 최대한 GPU쪽으로 작업을 몰아주는 쪽으로 구성하는 걸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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