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0 votes
34 views
SampleCmp 메서드가 텍스처에 저장된 첫번째 요소와 전달된 값과의 비교를 통해 통과하면 1 아니면 0을 내놓고

텍스처 필터링에서처럼 각 텍셀에 대해 이러한 0과1의 결과를 혼합후 [0..1] 의 값을 반환한다고 나와있는데

텍스처 필터링에서처럼 각텍셀에 대해 0과1의 결과를 혼합한다는 뜻이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메서드가 호출되면 텍스쳐의 던져진 좌표에 대해서 샘플링후 비교함수를 진행하는것인데 1번만 이루어지는것이 아닌가요?

 

그림자에서 PCF적용을위해서 Z값을 비교하고있는데

float shadowLevel = 0.0f;
const float3 spos = shadowHomoPos.xyz / shadowHomoPos.w;

[반복문]

shadowLevel += smap.SampleCmpLevelZero(ssam, spos.xy, spos.b - 0.00005f, int2(x, y));

 

아래 코드처럼 그림자 수치를 주려고하고있습니다. 궁금한부분이 정확하게 반환되는값이 어떤것인지 궁금합니다.
asked (6 point) , 34 views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하려면 로그인 또는 가입해야합니다.

버그 해결을 위해 도움을 구하고, 도움을 주세요. 우리는 그렇게 발전합니다.

throw bug 는 프로그래밍에 대한 전분야를 다룹니다. 질문,논의거리,팁,정보공유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래밍과 관련이 없는 내용은 환영받지 못합니다.

409 질문
541 answers
553 댓글
21,774 us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