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0 votes
33 views
안녕하세요~ UE4 뉴비입니다.

UserWidget, InputComponent, PlayerController 코드를 살펴보면 TouchMove, ToucStarted, TouchEnd 이 3개의 상황에 대한 메소드가 제공되는데 Stationary(정지상태) 에 대한 내용은 보이지 않더군요 ㅠㅠ..

InputCoreTypes.h 파일에는 ETouchType으로 Stationary 타입이 존재하는데 정작 엔진에서 쓰는곳이 1군데도 없더군요..

혹시 UE4 에서 모바일 터치에서 정지상태에 대한 처리는 어떻게들 하고 계신가요? ㅠㅠ 궁금합니다..
asked (132 point) , 33 views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하려면 로그인 또는 가입해야합니다.

버그 해결을 위해 도움을 구하고, 도움을 주세요. 우리는 그렇게 발전합니다.

throw bug 는 프로그래밍에 대한 전분야를 다룹니다. 질문,논의거리,팁,정보공유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래밍과 관련이 없는 내용은 환영받지 못합니다.

412 질문
545 answers
562 댓글
24,828 us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