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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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ss UIBase
{}

class UIInven:UIBase
{
    public UIInven()
    {
        Ingame.onInviteInput += Input;
    }
    public ~UIInven()
    {
        Ingame.onInviteInput -= Input;
    }
    
    public void Input()
    {}
}

class UIManager
{
    static public UIBase GetUI().....
}

class Ingame
{
    static System.Acion onInviteInput;    
    // 1번
    void Test()
    {
        UIInven inven = UIManager.GetUI("UIInven") as UIInven;

        inven .Input();
    }  
  
    // 2번
    void Test1()
    {
        onInviteInput();
    }

}

 

위와 같이

1번) 매니저를 통해서 가져오는 방법과

2번) 함수를 변수로 선언하여 호출하는 방식 어떤껄 선호 하시나요

 

개인적으로는 1번을 좋아 합니다

2번은 디버깅 하기 너무 힘들어서 안좋아해요.

 

다른 분들 생각이 궁금합니다.

어떤것이 좋은 방법일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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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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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1번을 많이 쓸것 같은데 저라면 string로 꺼내서 캐스팅하기보단 generic을 사용하게 구성할거 같아요
answered (67 poi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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