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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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일본에서 게임프로그래머로 일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이 회사는 코코스로 멀티플랫폼 게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납품처의 피드백에 의해 갑자기 사양변경이 생겨버려서, 최소한의 수정으로 문제를 해결해야하는 상황입니다.

---내용---

코코스로 개발하는 분들은 아시다시피 노드의 렌더링 순서는 하이래키에 배치되는 순서인데요.

하이래키에서 아래쪽에 있는 노드일수록, 씬에서는 상단에 노출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런데 하이래키와 zindex의 수정 없이 특정 노드를 다른 노드들보다 위에 나타나도록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쉐이더라던가 뭔가 방법이 없을까요?

예를들어,

하이래키에 순서대로 존재하는 이미지 A(최하단) B C D(최상단)가 순서대로 (겹쳐서)렌더링된다고 할 때 가장 위에  보이는건 D일겁니다.

여기서 하이래키와 zindex를 수정하지 않고 A C B D 라던가 A B D C 이렇게 보이도록 변경할 수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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