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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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에서 IOS 빌드 자동화 중인데요.

 

 

저 Link Binay With Libraries 에 접근해서

라이브러리를 추가하거나 state 상태를 바꾸고 싶은데 

 

혹시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시는분 계시나요??

 

                string filename = APP_NAME;
                string strOutputDir = Directory.GetCurrentDirectory() + "/" + TARGET_DIR; ;
                string projectPath = path + "/Unity-iPhone.xcodeproj/project.pbxproj";

                string temp = string.Format("strOutputDir : {0}", strOutputDir);
                Debug.Log(temp);

                PBXProject pbxProject = new PBXProject();
                pbxProject.ReadFromFile(projectPath);

                string str_Main_Guid = pbxProject.GetUnityMainTargetGuid();
                string str_Framework_Guid = pbxProject.GetUnityFrameworkTargetGuid();

 

현재 이런식으로 GUID 까진 받아왔는데 그림의 저부분에 어떻게 접근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아시는분 있으시면 좀 알려주세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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