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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Unity로 Photo Realistic Rendering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Depth Texture를 전송할 일이 생겨서 이전 버전의 랜더링에서는

Graphics.Blit으로 랜더 텍스쳐를 Texture2D로 복사해서 byte array로 만들어저 전송했었죠.

 

HDRP로 변경하면서 이전의 랜더링 파이프라인이 막혀서 이젠 사용하지 못하고

Custom Pass를 사용해서 하라고 하더라고요.

Custom Pass로 Depth Texture를 만들어서 RenderTexture에 저장은 했는데

이걸 Textrue2D로 복사하는 방법을 못찾겠네요.

 

CommandBuffer도 해봤고 RenderPipelineManager로도 시도해봤지만 제대로 복사되어서 나오진 않네요.

텍스쳐 포맷을 전부 맞춰도 안되더라고요. 

RenderTexture는 Depth_Auto이고 Texture2D는 R8, R16계열전부 해봤었습니다.

혹시 이부분 아시는분 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저같은 분이 있으실까봐 Depth Texture Custom Pass 예제 링크 남겨드립니다.

링크 : https://github.com/alelievr/HDRP-Custom-Passes

Depth Texture 링크 : https://github.com/alelievr/HDRP-Custom-Passes/blob/master/Assets/CustomPasses/Tests/CameraDepthBake.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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