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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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가 필요한 게임에서는 통신때문에 그렇게 하는 건 본 적이 있는데요.

싱글게임의 경우에도 마치 가상서버를 둔것처럼 이벤트처리하나요?

멀티스레딩을 이용해서 만드려고하는데 어떤 방식이 좋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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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글쓰레드로 게임 다양하게 여러개 만들어보시고 그뒤에 멀티쓰레드 고려해보세요 싱글쓰레드 게임 자유롭게 만들 수준 아니면 멀티쓰레드로 만드시기 힘들겁니다(정확히 말하면 제대로 된...그냥 루프 분산 연산 돌리는 수준이면 뭔 상관 없겠지만요)
구현 방법이라는게 다양한것도 있고 장르에 따라 어울리는 구조가 있고 아닌 구조도 있고 해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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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S(Entity Component System)가 참고가 될지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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