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0 votes
120 views
Unity3D 엔진의 headless 빌드를 이용해 데디케이티드 서버 구조를 띈 RPG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될 것 같습니당.

다들 고만고만한 이력과 커리어의 구성원으로 모인 작은 게임회사다 보니 이런 쪽의 기술과 내공이 부족하네요.

 

도움이 될만한 포스트나 강의 혹은 책자가 있으면 추천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간단한 조언도 좋습니다!

 

NodeJS 웹서버를 중계 서버로 써서

AWS 인프라 내에서 headless 빌드한 서버를 약 20~30명 정도의 유저로 묶어서 수평적으로 증식시킬 생각입니당.
asked (53 point) , 120 views

1 답변

0 votes
우수 답변
유니티 에셋중에 uMMORPG 가 딱 그런 구조로 서버를 구성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uMMORPG 자체는 별로인데, 서버 구성을 어떻게 하는지를 배워 보는데는 좋은 샘플인것 같습니다.
answered (90 point)
선택됨
감사합니다. 바로 찾아서 확인토록 하겠습니다.

버그 해결을 위해 도움을 구하고, 도움을 주세요. 우리는 그렇게 발전합니다.

throw bug 는 프로그래밍에 대한 전분야를 다룹니다. 질문,논의거리,팁,정보공유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래밍과 관련이 없는 내용은 환영받지 못합니다.

380 질문
510 answers
527 댓글
8,500 us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