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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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void Start()
{
    FirebaseApp.CheckAndFixDependenciesAsync().ContinueWithOnMainThread(progressFunc);
}

private async void progressFunc()
{
    var result = await FirebaseApp.CheckAndFixDependenciesAsync();

    if (result != DependencyStatus.Available)
    {
        Debug.LogError(result.ToString());
        ProgressText.text = "Connecting fail!";

        IsFireBaseReady = false;
    }
    else
    {
        firebaseApp = FirebaseApp.DefaultInstance;
        firebaseAuth = FirebaseAuth.DefaultInstance;

        Debug.Log("Firebase connect Success!");
        ProgressText.text = "Connecting success!";

        IsFireBaseReady = true;
    }

    signInButton.interactable = IsFireBaseReady;
}

현재 인터넷으로 혼자 firebase를 공부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위와같은 코드를 에디터 상에서 Run 해보면  Debug.Log("Firebase connect Success!"); 가 정상적으로 찍히고 firebase가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만, pc로 빌드하거나 apk 파일 형식으로 빌드하여 모바일에서 확인해보면 CheckAndFixDependenciesAsync()가 전혀 동작하지 않는것처럼 작동합니다. 아무리 검색해봐도 해결방법을 찾을수 없어 선배님들에게 질문 드립니다. 잘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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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됨 , 108 views
자답입니다.

Assets > Play Services Resolver > Android Resolver > Force Resolve

실행하니 해결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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