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0 votes
508 views

안녕하세요 저는 저번에 질문 을 올렸었는데요.

서버엔진 라이브러리는 프라우드넷으로 사용하여 프로젝트를 완성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는 프로젝트 개발이 끝나서 이력서 넣을 준비를 하고있습니다.

그래서 면접 질문 리스트를 정리중인데 ..

고졸이고 1년의 짧은 기간동안 프로젝트만 준비한 저로써는 자료구조나 컴퓨터 이론관련해서 어느정도까지 공부해야할지 모르겠더군요.. 

프로젝트에 사용한 언어에 대해서는 준비가 순조로웠으나 자료구조나 그래픽스? 컴퓨터이론 부분은 어디까지 공부를 해야할지 몰라서 질문하게됐습니다.

 

저는 게임 클라 / 서버 둘 다 지원해볼 생각이 있습니다.

신입 게임 개발자가 최소한 알아야할 자료구조나 컴퓨터이론 / 그래픽스? 부분은 어디까지 필요할까요?

질문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asked (12 point) , 508 views

1 답변

+1 vote
우수 답변
C++/C#/Unity/DirectX/STL/디자인패턴

신입 이력서에 이정도 내용들이 보통들이고, 고졸에다가 학원출신도 아니니 개인 포트폴리오좀 강조하는게 좋을듯요~

어디까지 공부해야 하느냐? 지원하려는 회사의 공채에 입사테스트(시험)에 관한 내용 찾아보시고 그 범위내로 잡고 공부하시면 되것고, 그런게 없으면 본인이 뭐 개발할때마다 매번 새로짜는 부분이 반복되는걸 자료구조(패턴)나 STL로 심플하게 대체해서 원활하게 진행한다~ 수준만 되면 될듯요~

그리고 클라/서버 아직 본인이 하고싶은 분야에 대해 확신이 부족한거 같은데 이거먼저 정하는게 어떠신지? (서버붙으면 당장 그래픽쪽은 중요도가 낮아지니..)
answered (36 point)
선택됨
그렇군요 정말 감사합니다!

말씀하신것처럼 제가 아직 클라 서버에 대한 분야를 못정했는데,

막상 이력서를 넣을 순간이 다가오니까.. 어떻게든 게임회사를 가고싶었던 마음이 커서 둘 다 지원하려 했습니다.

근데 제가 질문에 올린 것처럼 클라와 서버 둘 다 준비하니까 공부량이 늘어나는 것같아 오히려 초조해졌네요. 이번 계기로 하나를 정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제 포트폴리오에서 사용한 패턴이나 자료구조에 대해 집중적으로 준비해보겠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버그 해결을 위해 도움을 구하고, 도움을 주세요. 우리는 그렇게 발전합니다.

throw bug 는 프로그래밍에 대한 전분야를 다룹니다. 질문,논의거리,팁,정보공유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래밍과 관련이 없는 내용은 환영받지 못합니다.

307 질문
432 answers
432 댓글
904 us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