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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으로 Photon Server를 구현했고 WebGL로 구현되어 있는 클라를 붙였습니다.

WebGL에서는 TCP가 제대로 안되는거 같아서 WebSocket 방식으로 바꿨습니다.

유니티 상에서 이게 PC버전으로 돌아가는건지 유니티 프로그램에서 돌아가는건 연결이 끊기지 않는데

WebGL로 빌드해서 실행하면 처음에 정상적으로 몇번 패킷 교환을 하다가 끊기더라고요.

 

OnStatusChanged()에서는 DisconnectTimeout로 뜹니다.

수정

서버에 아무도 없을때 브라우저용 WebGL 클라이언트만 들어 가는 상황이면 위에 말씀드린대로 몇번만 연결을 주고 받고 끊습니다.

하지만 유니티를 통해서 들어가면 끊기지도 않고 그 뒤로 들어온 WebGL 클라 녀석들도 연결이 끊기지 않고 붙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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