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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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셋 namespace 라이브러리에 접근하여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서 게임오브젝트가 배열이 고정 선언되어 있어 동적으로 크기를 지정하고 여기에 따른 url_path도 지정해주려고 합니다.
(url_path 부분은 값이 있을때마다 덮어 씌우는 식으로 가려고합니다.)
 
현재는 하나씩 셋팅되어 작업이 되어있는데 변경하려고 몇 번 수정중에 있으나 작업에 진전이 되지 않고 있어 여쭤보려고합니다.
저에게 도움이나 한 말씀 해주실분 계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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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c void SelectedBillboardPOI(BillboardPOI billboardPOI, MeshSelectManager.SelectType selectType)

    {

 

        if (null == billboardPOI.objectTarget)

            return;        

 

        PoiData.poi _poi = billboardPOI.POI;

        PoiData.cctv _cctv = _poi as PoiData.cctv;

 

        UMP.UniversalMediaPlayer umpMediaPlayer = GameObject.Find("UniversalMediaPlayer").GetComponent<UMP.UniversalMediaPlayer>();

        GameObject rtspObj;

        rtspObj = GameObject.Find("@poi_cctv_normal_camera(Clone)").transform.Find("POIObject").transform.Find("rtsp_plane").gameObject;

 

        if (SelectType.Select == selectType)

        {          

           

            if (_poi is PoiData.cctv && _cctv.rtsp_url != null && _cctv.rtsp_url != "")

            {               

                umpMediaPlayer._renderingObjects = new GameObject[1];          

 

                umpMediaPlayer._path = _cctv.rtsp_url;

                umpMediaPlayer._renderingObjects[0] = rtspObj;

 

                rtspObj.transform.position = _poi.transform.position;                

                rtspObj.transform.gameObject.SetActive(true);

 

                umpMediaPlayer.Awake();

                umpMediaPlayer.Start();

                umpMediaPlayer.Play();

                

            }

            else

            {

                rtspObj.transform.gameObject.SetActive(false);

                umpMediaPlayer.Stop();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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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asked (6 point)
수정됨 , 347 views

1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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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적으로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List>를 사용해보는건 어떠신가요
answered (10 point)

버그 해결을 위해 도움을 구하고, 도움을 주세요. 우리는 그렇게 발전합니다.

throw bug 는 프로그래밍에 대한 전분야를 다룹니다. 질문,논의거리,팁,정보공유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래밍과 관련이 없는 내용은 환영받지 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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