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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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셋 namespace 라이브러리에 접근하여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서 게임오브젝트가 배열이 고정 선언되어 있어 동적으로 크기를 지정하고 여기에 따른 url_path도 지정해주려고 합니다.
(url_path 부분은 값이 있을때마다 덮어 씌우는 식으로 가려고합니다.)
 
현재는 하나씩 셋팅되어 작업이 되어있는데 변경하려고 몇 번 수정중에 있으나 작업에 진전이 되지 않고 있어 여쭤보려고합니다.
저에게 도움이나 한 말씀 해주실분 계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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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c void SelectedBillboardPOI(BillboardPOI billboardPOI, MeshSelectManager.SelectType selectType)
    {
 
        if (null == billboardPOI.objectTarget)
            return;        
 
        PoiData.poi _poi = billboardPOI.POI;
        PoiData.cctv _cctv = _poi as PoiData.cctv;
 
        UMP.UniversalMediaPlayer umpMediaPlayer = GameObject.Find("UniversalMediaPlayer").GetComponent<UMP.UniversalMediaPlayer>();
        GameObject rtspObj;
        rtspObj = GameObject.Find("@poi_cctv_normal_camera(Clone)").transform.Find("POIObject").transform.Find("rtsp_plane").gameObject;
 
        if (SelectType.Select == selectType)
        {          
           
            if (_poi is PoiData.cctv && _cctv.rtsp_url != null && _cctv.rtsp_url != "")
            {               
                umpMediaPlayer._renderingObjects = new GameObject[1];          
 
                umpMediaPlayer._path = _cctv.rtsp_url;
                umpMediaPlayer._renderingObjects[0] = rtspObj;
 
                rtspObj.transform.position = _poi.transform.position;                
                rtspObj.transform.gameObject.SetActive(true);
 
                umpMediaPlayer.Awake();
                umpMediaPlayer.Start();
                umpMediaPlayer.Play();
                
            }
            else
            {
                rtspObj.transform.gameObject.SetActive(false);
                umpMediaPlayer.Stop();
            }
        }      
    }
 
cs
asked (6 point) , 202 views

1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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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적으로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List>를 사용해보는건 어떠신가요
answered (7 point)

버그 해결을 위해 도움을 구하고, 도움을 주세요. 우리는 그렇게 발전합니다.

throw bug 는 프로그래밍에 대한 전분야를 다룹니다. 질문,논의거리,팁,정보공유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래밍과 관련이 없는 내용은 환영받지 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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