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해결을 위한 모든 질문을 던져
0 votes
55 views

MSAA ( 멀티샘플링 안티앨리어싱 ) 구현중인데요, 

 

gl.renderbufferStorageMultisample(gl.RENDERBUFFER, 8, gl.RGBA8,gl.drawingBufferWidth,  gl.drawingBufferHeight);

 

16 레벨 이상이면 범위 아웃이라고 오류가 발생하더라구요 

 

그래서 최대 msaa 레벨을 체크했는데 

gl.getParameter(gl.MAX_SAMPLES)

8이 나와서 이게 최대인가? 라고 생각을 했어요. 

MSAA 레벨을 16이상으로 올리는 방법이 있나요? 

 

 

그리고 하나 더 질문 ! 

 

저번에도 올렸었는데 설명을 이상하게해서 그런지 답변이 없었어요. 

2픽셀짜리 직선 LINE인데요,   확대한 사진이에요 멀티샘플링 안티앨리어싱은 8로했구요. 

이게 정지된 화면에선 그냥 깔끔하게 나오는데 

 

10ms 간격으로 왼쪽으로 0.001씩 x축 이동을 하거든요. 

그런데 애니메이션이 시작되면 line이 징그럽게 꿈틀거리면서 이동하게 되네요. 

매번 새로운 위치마다 안티앨리어싱이 변화되면서 꿈틀거리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안티앨리어싱을 꺼도 양옆으로 왔다갔다하면서 움직이는 현상이 발생해요 

이런 현상 혹시 해결방법 조언 구할 수 있을까요 

 

 

asked (17 point) , 55 views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하려면 로그인 또는 가입해야합니다.

버그 해결을 위해 도움을 구하고, 도움을 주세요. 우리는 그렇게 발전합니다.

throw bug 는 프로그래밍에 대한 전분야를 다룹니다. 질문,논의거리,팁,정보공유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래밍과 관련이 없는 내용은 환영받지 못합니다.

255 질문
388 answers
396 댓글
509 users